티스토리 뷰

 

 

 

 

[여행생활자 집시맨 74회] 


초저가 트럭 트레일러 타고 

떠나는 닭살 부부의 여행



<방송소개> 



편성 : MBN (목) 21:50


진행 : 김C, 이현우


 

 

 

 





안녕하세요?


집시맨이라는 프로그램 아시죠~?


여행을 주제로한 방송인데요


집시같은 삶을 사는 부부들을 위주로 촬영하여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여행병에 걸린 부부들이 나오는것이죠



여행병이라는것은


나쁜것이 아니라, 


여행을 다니며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통칭하는 말인데요


지난주 방송에서는 나오면 한달 장기여행 집시 부부 편이 나왔었는데


무척이나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어떤 방송이 나올지 


제가 오늘은 미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주의 주된내용은 



총제작비 500만원 누구나 꿈꿀 수 있는 서민 집시카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짠돌이 집시부부가 호화로운 여행을 거부한 이유가 궁금한데요


촬영도중 긴급상황 발생하여 


짠돌이 집시맨이 집시카 운전하다 정신을 잃을 뻔 했다고하네요


여행 중 집시카가 해체된 사연도 함께 만나보시죠.






 

 

 

 


집시맨의 아내, 김C에게 제대로 분노폭발했다?! 


아찔한 출렁다리 위에서 아내의 곡소리가 울려 퍼진 사건의 전말은?


아내를 만나 이루어진 집시맨의 꿈,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집시카가 나타났다?


14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30여년 만에 운명처럼 만났다는 유영수(66세), 양재남(52세) 집시 부부. 


온실 속의 화초처럼 곱게 자랐다는 영수 씨는 아버지로부터 상속받은 재산을 사기 당하여 모두 잃고 방황하다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는데... 


때로는 알콩달콩, 때로는 티격태격! 


산전수전 끝에 만난 두 부부가 전해주는 여행기!




 

 

 

 



#집시맨의 키워드는


'초저가 트럭 트레일러 타고 떠나는 닭살 부부의 여행, 유영수 양재남, 제작비 500만원 초저가 국민 집시카, 캠핑카 제작비용, 출렁다리 촬영장소 짠돌이 집시부부' 등이라고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챙겨보아야할 프로그램이니


이번주도 한번 지켜봐 주세요





초저가 트럭 트레일러 타고 떠나는 닭살 부부의 여행


트럭으로 끌고 가는 트레일러 등장


제작비 500만원 초저가 집시카


유영수 : 제가 직접 트레일러를 사기에는 비용 부담이 크고 정말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직접 만든 거예요


양재남 : 자기야, 상 좀 만들어줘 이거 들었다 놨다 힘드네


유영수 : 알았어 만들거야


유영수 : 올라오는 의자 좀 만들어 놔


유영수 : 알았어 계단 만들어 줄게


아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만드는 남편 



 

 

 

 





#집시맨 키워드

집시맨 2018년 1월 18일 방송, 캠핑카 여행, 김c, 이현우, 의상, 캠핑카 제작 개조 비용, 캠핑장, 김c 캠핑카, 집시맨 캠핑카, 촬영 장소, 위치, 전화, 여행지 정보, 리얼 로드라이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