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달팽이 호텔에서는 김새론씨가 나왔는데요 영화 아저씨로 대중들에게 유명해진 김새론은 벌써 만18살 인 고등학교 3학년 나이가 되었다고하는데요 정말 꼬마때 보았던 배우같은데 벌써 19살 이라니 내년이면 20살이 넘는다고 하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김새론 관련정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새론씨는 현재 고등학교를 다니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입학했던 새론씨는 달팽이호텔에서 학교 자퇴의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김새론씨는 좀 더 하고싶은 공부가 있어서 자퇴를 결심하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자퇴를 결심하고 실행하기까지 많은 성장통이 있었다고합니다.







김새론씨는 고등학교도 예고이고 미래에 갈 대학도 예대 뿐이기 때문에 연기공부말고 고등학교 3년간은 자신이 평생해온 연기가 아닌 하고싶은 언어공부를 해보고싶다고 생각하여 그만두었다고 하는데요 학교를 자퇴하고부터 굉장히 효율적으로 시간을 써서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하고싶은 언어공부와 또 항상 하고싶었던 운동을 배운다고 하는데요 틀에박힌 학교보다 훨씬 즐겁다고 합니다.








달팽이 호텔의 장영남씨는 이를보고 정말 기특하다고 하였는데요 제가 생각해도 대체 어떻게 해야지 어린친구가 저런생각을 하는지 굉장히 궁금하였습니다. 또한 오늘 달팽이 호텔에서 굉장히 핫이슈였던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김새론의 절친 김민재 때문인데요 오늘 방송되었던 달팽이 호텔에서 배우 김새론은 방에서 휴식을 취하는 장면에서 김민재에게 전화를 걸고 영상통화까지하는 장면이 노출되었는데요 여배우로서 털털하면서도 의외의 면모를 보여주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김민재가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알고보니 김민재는 MBC 쇼 음악중심 에서 MC로 호흡을 맞추며 꽤 오랜기간 같이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경험이 있었는데요 96년생 오빠인 김민재는 김새론보다 4살이 많았습니다.





김민재는 과거에도 김새론 촬영 현장에 직접 커피차까지 보내주는 우정을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이러다 열애설 나는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김새론은 키가 167cm나 되어 숙녀가 되는 7년동안 아저씨 원빈은 작품활동이 전무하였는데 원빈은 이나영과 결혼한 이벤트말고는 아무것도 없는것같아 조금 아쉬운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