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랑고 마크라우케니아 포획을 하기위해서는 게임 초반에 기본레벨과 스킬을 습득하시는것이 좋은데< 생존 레벨15 > <포획1> 습득하고 난 후부터 마크라우케니아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당나귀같이 생긴 마크라우니케이아 초반에 달리기 좋으니 마크라우케니아를 알아보겠습니다.


#마크라우케니아 속성 및 능력


마크라우케니아는 초식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배고픔은 400정도 입니다. 아쉬운점은 제브라케라톱스는 가방이 50칸이나 된느데 마크라우케니아는 가방이 10칸밖에 안됩니다만 이속은 550이라 듀랑고 초반 최고 펫 입니다. 무과금으로 초반에 타고 다녀야 할 동물로 손색이 없는 마크라우케니아 입니다.



#마크라우케니아 위치

주로 불안정 온대해역 레벨 20 , 35 에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앞서 말씀드린것과같이 레벨 15때 포획1을 배우시자마자 마크라우케니아를 불안정 온대해역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마크라우케니아는 고렙전까지 대체품이 없을정도로 속도가 빠르니 꼭 잡으시고 두번잡으시기 바랍니다.

#듀랑고 동물관리 


동물관리에서 내가 잡은 펫 (동물) 들의 수명 그리고 식성 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 등의 속성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잡으신 동물들의 배고품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포획한 동물들을 길들이기 할때 데리고 다니면서 먹이를 주지않는다면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바로는 아무일도 안일어 나지만 배고픔이 50% 이하로 내려가면 아예 네버 공격자체를 안합니다. 그냥 내가 싸울때 강건너 불구경만 하고있어요



배고픔을 관리해 주시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동물관리에 나오는 속성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초식속성을 가지고 있는 초식동물들은 열매 아니면 약초 같은걸 먹여주시면 배고픔이 올라가는것을 경험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리고 노화가 얼마 안남으면 빨리 다른 서식지 가서 같은 동물을 포획하셔야 대체가 됩니다. 저는 보통 노화가 5일 이내로 남았을때 돌아다니면서 대체 펫을 포획합니다.


#마크라우케니아 정보


마크라우케니아 역시 초식이기때문에 약초 열대 등을 먹여주시면 충분합니다. 우선 마크라우케니아의 정확한 좌표하나 보여드릴게요 보통 X840~850 / Y590 ~600 의 워프홀 근처에 서식하고있구요 물론 다른곳도 서식가능한데 여기서 자주 보이더라구요 여기 찾아가서 잡으시면 쉽습니다. 특히 워프홀 근처로 가실때 가죽좀 모아주겠어? 퀘스트를 받아오신 후 마크라우케니아 포획 하고 가죽들을 벗겨서 10개 가져가면 퀘스트도 완료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