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연 이혼


오늘은 배우 이소연의 이혼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였습니다. 얼마전 결혼했다는 소식을 들었던것이 기억나는데, 2살 연하 벤처 사업가인 남편과 성격차이로 결혼 3년만에 헤어지는거라고 하는데요 작품활동을 이어가고있는 이소연씨 좋은 결정 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소연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2살연하 벤처 사업가를 만났는데요 친동생의 소개로 둘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만남에 큰 느낌을 받진 못하였는데 싫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소개로 만난 남편이 3번째 만나는 자리에서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했다고 하네요




# 초스피드 결혼


이소연은 당시 남편 나이가 2살이나 어린 친구였기에 좀 더 보수적으로 생각했고 몇번 만나 본 적 없었기때문에 거절을하고 자리를 나왔지만 남편이 뒤따라와서 이소연의 손을 잡을정도로 로맨티스트 였다고 합니다. 손을 잡았지만 이소연은 싫지않고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그자리에서 사귀게 되었다는데요


이소연 이혼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 배우



세번째 만남의 그 순간 사귀게 되면서 우리는 결혼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합니다. 정말 당돌한 남편이었네요.ㅋㅋ 이후 만난지 두달도 안되어서 상견례를 하자고 계속 의견을 밀고나갔다고 합니다. 결국 그렇게 이소연씨와 두살 연하 남편은 만난지 4달 조금 넘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빠른 결혼 속도에 결혼당시 언론사에서도 앞다퉈 보도를 하면서 혼전 임신이 아닌지 혹은 무슨 이유가 있는건 아닌지 의혹을 품었고 수많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결국 혼전임신은 루머였다는것이 밝혀지고 이소연과 2살연하 남편은 잘 살아왔습니다.


라디오스타이소연이소연 프로포즈 자랑 방송



심지어 이소연은 프로포즈를 받은 장면들을 기억하며, 손편지를 받았던 것 까지 묘사하며 방송에서 자랑하였는데요 오늘 이혼 발표를 하고 현재 이혼 조정 신청기간을 가지면서 이 모든것이 무색해져 버렸습니다. 사람사이에 당연히 헤어짐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소연씨도 얼른 행복찾아서 나서실것이라 믿습니다.




# 이소연에게 쏟아지는 악플


배우 이소연은 지난 2015년 두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을 하였는데요 오늘 이혼사실이 언론에 알려지면서 이소연에게 많은 악플들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이소연의 소속사인 킹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악성 댓글의 자제를 요청하여 소송도 불사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는데요



이소연 이혼과 관련하여 무분별한 추측에 의한 억측과 비난들이 지속되고 있고 합니다.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고 보도하였는데요 이소연씨와 연하 남편은 오랜기간 고민하고 충분한 대화를 통해 결정한 사항이라 존중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