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두진


6월 11일 월요일 저녁 11시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소이현남편 인교진씨가 결국 한화 이글스 선수단앞에서 시구의 기회를 얻었는데요 한화팬 소원성취는 다 한것 같네요 야구선수 출신 친동생 인두진의 특훈 현장이 공개 될 예정입니다.



#인교진 시구


지난 너는 내운명 방송편에서는 한화 이글스 선수들의 승리를 위해서 열정적인 응원하여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부인 소이현을 열받게 할 정도로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참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골수팬임을 스스로 인증하였는데요 한화이글스 관계자가 이 방송을 보았다고합니다.

인교진시구인교진 시구 연습(feat.인두진의 특훈)


한화 이글스 관계자의 적극 추천으로 탤런트 인교진씨가 꿈에 그리던 한화 이글스의 경기 시구자로 초청받았는데요. 20년가까이 한화 이글스의 충성스러운 골수팬이었던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한화 경기의 시구에 대한 인교진씨의 열정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야구선수 출신 인두진


과거 야구 선수 출신인 친동생 인두진씨와 둘이서 특별훈련에 나섰는데요 이날 인교진은 나는 한화이글스의 단순한 시구를 원하는게 아니고 그 자리에서 진짜 나만의 인생투구를 하고 싶습니다 라고 스스로 소리쳤다고합니다. 그리고는 인교진의 어깨 그리고 손가락에 물집이잡히고 아플 정도까지 공을 던져가면서 연습을 했다고합니다. 

인교진 시구인두진의 야구 교실



#인교진 한화 이글스 시구


마지막으로 시구를 하기전 철저하게 리허설하며 멘트까지 준비했는데요 대전 이글스파트에 도착한 인교진은 스스로 "교진아 정말 원하던 대전 이글스 파크에서 던지는 것이다"라고 혼잣말을 하며 감격에 겨운 표정을 지었는데요 이렇게 순탄하게 끝나지만은 않을 인교진씨. 당일 비 소식이 있어서 시구를 못하는 상황까지 가는데요 스포는 안하겠습니다.


#인두진 강경준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인교진씨의 친동생 인두진씨의 첫 등장에 MC 서장훈이 제일먼저 인교진과 강경준을 같이 보는 느낌이다 라면서 강경준과 이목구비가 닮은 인두진의 모습에 놀라워 했습니다. 심지어 스튜디오에서 같이 지켜보던 강경준까지도 놀랐다고 하는데요 대체 어땠길래 그러는지 방송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