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 재미있었던 돈꽃이 마지막회가 끝났는데요 돈꽃의 후속작으로 3월 3일에 첫방송될 예정인 데릴남편 오작두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MBC에서 특별히 기획하여 만들고 계획하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데릴남편오작두 에서는 백호민 PD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데릴남편오작두 인물관계도 링크를 아래에 걸어 두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왔다 장보리와 내딸 금사월의 연출을 맡은 백호민 PD는 유윤경작가와 함께 데릴남편오작두 를 시작하게되었는데요 데릴남편 오작두에서는 정말로 어려운 현실에서 살아가는 30대 중반의 평범한 직장 여성이 유부녀라는 사회적 위치만을 차지하기 위해 데릴사위와 비슷한 데릴남편을 구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특히 주인공인 김강우의 변신을 직접 볼 수 있는 드라마이기때문에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소문으로는 카리스마를 완전히 벗어던졌다고 하는데요, 평소이미지와 다른 이미지로 연기를 하는 김강우, 유이가 출연 할 예정이고, 3월 3일 방송될 데릴남편 오작두 관련 방송사진 또한 첨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진
주인공 : 오작두(김강우), 한승주(유이), 에릭 조(정상훈), 장은조(한선화) 그외 인물들은 방용민(한상진), 박정옥(박정수), 홍인표(정찬), 박경숙(정수영), 방정미(김보미), 오병철(최성재), 한승태(설정환), 권세미(박민지), 오미연, 박혜전, 방은희 의 배우들이 총 출동 하는 데릴남편 오작두 입니다.
#인물관계도
아웃소싱 외주 프로덕션에 소속되어있는 PD역할을 맡은 한승주(유이)는 시청률만을 위해 사는 독한PD역할이다. 30대중반의 거침없고 털털한 커리어우먼이다. 사회에서 온갖 비난과 비굴함도 철저하게 대세를 따르며 살아가는 한승주는 일상에서만큼은 무장해제가 되어버리는 허당의 극치를 달리는 인물로 그려진다.
반전매력을 가진 주인공 한승주PD는 비혼주의 싱글녀의 온상인데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며 데릴남편으로 순도 100% 자연인 오작두를 들이게 되면서 역주행 로맨스가 시작되는 드라마 이다.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는 3월 3일 첫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데릴남편 오작두 예고편 및 MBC실시간 다시보기 링크 하나 걸어두겠습니다. 아래 링크 예고편은 바로열려있을 것이구요 다시보기링크는 3월3일 이후에 열릴예정이니 많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