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드컵이 열렸던 남아공! 뭉쳐야뜬다 팀이 남아공을 방문하였습니다. 아프리카 4개국 투어 마지막나라인 남아프리카공화국 보통 케이프타운 여행일정은 4박 5일이상 잡는데요 뭉뜬(뭉쳐야뜬다)팀은 2박 3일 일정으로 빠듯하게 진행되었다고 하니 이번 58회 방송은 꼭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 포스팅 이외의 남아공투어 정보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확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는 뭉뜬팀의 아프리카 마지막일정이고 마지막나라 라고하였는데요 인기가 많아서 남아공투어를 한회 더 한다고 하는데요 2월 6일 마지막 방송은 꼭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원래는 촬영 내내 케이프타운의 날씨가 오락가락 해서 이쁜 영상이 담기지 않을까봐 담당PD와 정형돈 추성훈 등이 걱정하였다고 하는데요 단지 상상에 불과했다고 하네요 실제로는 남아공이 너무 예쁘게 담겼다고 합니다.





2박3일 일정의 첫날인 테이블 마운틴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테이블마운틴의 트레이드마크 360도 회전 케이블카가 나온다고 합니다. 빙글빙글 도는 케이블카는 국내에는 없고 오직 케이프타운 테이블마운틴에만 있다고 하는데요 깍아지는 절벽들과 산의 절경들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테이블마운틴의 의미는 하늘에서 거대한 탁자가 떨어진 모양이라고해서 테이블 마운틴 이라고 합니다.




정형돈, 추성훈, 김용만, 안정환, 김성주 가 함께 펼치는 뭉뜬팀이 또 들린곳은 케이프타운의 자랑거리 펭귄마을인데요 남극에만 존재할것같은 펭귄들이 볼더스 비치에 돌아다니며 아프리칸펭귄의 자태를 보여주는데요 남극황제펭귄 은 1미터이상 자라는반면 아프리카 자카스펭귄은 다 큰 성인 펭귄이 40cm도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린 2곳이 있는데요 바로 워터프런트와 서울레스토랑 한식당인데요. 우선 워터프런트에서는 남아공 월드컵에서 자주 보여주는 부부젤라가 나오는데요 여기도 여행하기엔 나쁘지않은곳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서울레스토랑 이라는 한식당인데요 여기가 남아공에 있는 맛집중의 맛집이라고 하는데 제가 다음달에 케이프타운 여행을 갈예정인데 저도 한번 다녀올 예정입니다. 관련정보는 링크로 표시해두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주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마지막 여행! 그리고 마지막 투어 일정을 미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람부는 희망봉 투어 그리고 케이프반도 투어 등을 하는데요 여기서 그 유명한 채프만스피크, 케이프 포인트, 물개섬 등이 나올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