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해씨가 정말 오래간만에 공중파로 돌아왔습니다. 착한마녀전에서 1인2역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고 하는데요 이다해 패션 스타일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차선희와 차도희 역할을 맡은 이다해 송우진 역할을 맡은 류수영 , 봉천대 역할을 맡은 배수빈 , 오태양 역할을 맡은 안우연, 주예빈역할을 맡은 혜정까지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인데요 내용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극중 차선희는 쌍둥이 언니로서 결혼한 호구 주부이구요 쌍둥이 동생 차도희는 반대로 싱글 차도녀 승무원 역할을 맡았는데요 차선희와 차도희는 쌍둥이자매 입니다. 그러나 사이가 좋은 자매는 물론 아니구요 극중에서 이런저런 이유로 차도희대신 차선희가 대신 비행을 하면서 동해항공의 최고미남스타 파일럿 류수영을 만나게 되면서 인연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팔랑덤보님 블로그 펌>
총 40부작으로 편성되어진 착한마녀전 드라마는 주말 드라마치고는 꽤나 긴 내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반전적내용이 많다고하니까 재미있게 시청하면 될것 같습니다. 주말드라마로 현재 데릴남편오작두와 착한마녀전 두작품모두 여자주연배우가 이끌어가는데요 데릴남편오작두는 유이가, 착한마녀전은 이다해가 이끌어갑니다. 과연 어떤 드라마가 이길지 관심인데요 지켜보셔도 좋습니다.
착한마녀전에는 조연으로 윤세아, 심형탁, 최준용 그리고 연기를 진짜 무섭게 잘하는 아역배우 이한서양이 출연하는데요 심형탁씨가 개인적으로는 너무 재밋습니다. 그의 연기는 매우 진지하고도 깊은내면의 연기를 펼치는데요 평소 도라에몽심형탁 혹은 도라에몽덕후로 알려져있다보니 그의 연기를 볼때마다 도라에몽이 생각나서 너무 웃기더라구요. 윤세아씨는 여기서도 국민싸가지 역할로 연기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마치 대한항공 조현아를 모티브로 연기하고있는 느낌이더라구요
<팔랑덤보님 블로그 펌>
착한마녀전에 나오는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혜 인데요 84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이다해는 성현전과 성형후가 심각하게 다른 사람중 한명으로 과거에 집중조명받은적 있습니다.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출신으로 건대 영화학과에 진학하여 졸업하였고 현재 세븐과 열애중인데요 세븐 안마방 사건으로 세븐에대한 소문과 여론이 굉장히 좋지 않아 첫만남이 이어진 술자리에 나가지 않으려고 했다는데요 결국 이래저래 만나서 지금은 둘도없는 연인으로 발전해서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이다해 인스타그램 주소 남겨놓겠습니다.
이다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dahey4eva 여기들어가시면 이다해 패션 이다해 치마 이다해 블라우스 이다해 귀걸이 이다해코트 이다해화장품 이다해립스틱 관련 정보가 들어가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시기 편하게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극중 초반에 차선희역의 이다해가 쓴 검은색동그란 안경은 피에스메르시-헤밍웨이 제품인데요 예전 피고인에 나왔던 엄기준안경으로도 유명하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