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가수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결혼식 현장이 오늘 밝혀집니다.


7월 18일 KBS2에서 방송될 예정인 살림남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정말 많은 지은들 그리고 시청자들과 팬들의 관심과 축복 속에서 미나 류필립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게 됩니다. 이미 현실에서는 7월 7일 견우와 직녀가 만나듯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나 류필립 결혼식장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청담미즈노블로 밝혀졌습니다.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두 커플은 정말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미나씨는 17살 연상이라고 생각하기 힘들정도로 예쁜 자태를 뽑내었습니다.


이날 미나 류필립 결혼식장에는 가족들 친지 그리고 많은 낯익은 얼굴들이 식장을 가득메웠는데요 살림남2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많은 메스컴들이 모여서 미나 류필립의 결혼식장을 가득 채워 셀럽들의 결혼식 정석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살림남2 방송에서는 미나 류필립 부부의 본식 결혼식을 올리는 과정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현장의 모든 순간들을 방송에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이날 두 부부 중 눈물을 가장 먼저 흘린 사람은 류필립이었습니다. 본식이 진행되는중에도 계속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바와같이 계속 울면서 부인 미나를 쳐다보았고 류필립이 이토록 눈물을 흘린 사연이 있었는데요 이것 또한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이날 살림남2 에서는 방송을 통해 일전에 공개되었던 상견례때에도 한번도 참석하지않은 류필립의 친형도 결국 결혼식에는 참석하였는데요 어떤 가족사가 있는지 형의 심정은 그동안 어땠는지도 방송에서 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