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수요일입니다. 수요일은 정말 제가 가장좋아하는 수요미식회 수미회가 하는날 입니다! 오늘은 위너가 게스트로 나오는데요 게스트보다 사실 맛집소개가 더 좋은 저는 오늘 주제가 부대찌개라는 소리를 듣고 무조건 가보리라 마음먹었습니다. 어떤 부대찌개집인지 관련내용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위너가 출연하였지만 위너보단 음식인 저는 특히 좋아하는 부대찌개 맛집을 기대하고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역삼동에 위치한 대우식당입니다. 대우식당은 사실 얼마전 맛있는녀석들에 방송이 한번 되었던 곳인데요




대우식당역삼 대우부대찌개





맛있는녀석들에서 미나리 부대찌개를 먹는 모습이 생생한데 수요미식회까지 소개가 된것을 보면 무조건 먹으러 가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대우식당 또는 대우부대찌개 집으로 많이 알려진곳인데요 역삼동에서는 상당히 오래전부터 맛집인증을 받았다고하니 기대가 됩니다.









1984년에 오픈한 이곳은 제 나이보다는 조금 어린데요 그래도 35년 가까운 시간동안 부대찌개만 만들어온곳이다보니 맛은 보증할수밖에 없는곳입니다. 맛이없었다면 역삼동에서 3달도 못버텼을텐데 말이죠. 이곳의 대표메뉴는 당연히 한우 부대찌개 인데요 그것말고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대우부대찌개한우등심부대찌개








한우스테이크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38000원의 가격을 자랑하지만, 맛은 정말 양식점에서 먹는 스테이크처럼 육즙이 뛰어나고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너무 먹어보고싶지만 한우 스테이크는 그냥 레스토랑에서 먹기로하고.. 빨리 부대찌개를 먹고싶네요. 이곳에서는 부대찌개 만큼 또 인기있는 메뉴가 있다고하는데요












바로 소세지구이라고 합니다. 12000원의 가격만큼 크게 비싸지도 않은데요 부대찌개로 밥을먹으면서 소주한잔하고 약간 부족한 부분을 소세지구이로 대체하면 딱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역삼역에서 6번출구로 나가셔서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나올때까지 직진하시고 바로 왼쪽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는데요







한우 등심이 들어간 부대찌개 식당정보를 공개합니다.




#식당 정보

 

상호명: 대우식당

주소: 강남구 테헤란로 25길 34 (역삼동 641-18)

전화예약: 02-552-1663

영업시간: 오전 09시 30분~ 오후 10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