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무슨날일까요?! 바로 수요일입니다! 수요일이면 빠짐없이 포스팅을 하는데요 그이유는 뭘까요?! 바로바로바로! 수요미식회 때문입니다. 사실 맛집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수요일만 기다리는데요 오늘은 수요미식회 167회 이탈리아 파스타 편에서 파스타의 최고봉을 가린다고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 2곳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오늘 수요미식회에서는 전국 맛집이 아닌 세계의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미식방랑가 장준우 작가님이 출연하시는데요 연예계에서도 장준우 하면 정말 맛집중의 맛집만 아는 사람이라고 칭할정도라고 하는데요 오늘 전설같은 장준우 작가가 방송에 나와서 음식을 평가합니다.





오만지아한남동 오만지아






두번째 게스트는 셰프계의 꽃미남 전일찬 셰프가 출연하는데요 이탈리안요리의 겉맛이아닌 깊은 맛을 재현하는 실력자가 전문가 게스트로 나오니 믿어도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한창 뜨고있는 김지운 셰프인데요 두명의 전문가와 한명의 미식방랑가가 오늘 파스타 맛집 두곳을 소개합니다.











먼저 한남동에서 유명한 황동휘 셰프의 오만지아 인데요 파스타 전문점인 한남동 오만지아는 논현동에서 한남동까지 가게를 옮겨가며 파스타의 참맛을 전달하기위해 노력하고있다고 합니다. 한남동 오만지아는 부시아떼 시칠리아나 전문 요리집이고 마레미스티 또한 대표메뉴인데요 파스타하나는 끝내주게 한다고하니 꼭 가보아야 할 곳 입니다. 





오만지아오만지아 파스타






한남동 오만지아는 또 미쉐린 가이드 2018에 등재된 음식점이 되었는데요 이정도 공신력이면 한번쯤 속는셈치고 다녀올만한 이탈리아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위치는 서울시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14 (한남동 274-13)에 위치하고있으며 약간은 어중간한 언덕길에 자리잡고있지만 내부인테리어나 화장실또한 남녀가 구분되어있고 주차또한 발렛 파킹이 되어 편한 음식점입니다. 매일 12시~15시 런치타임, 18시~24시 디너타임 입니다.(LO = 22시)






서교동 빠넬로합정 빠넬로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곳은 합정에 위치한 빠넬로 라는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미쉐린 가이드에 나온 맛집은 아니지만 합정에서 꽤 유명한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집인데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이태리 로마 현지의 까르보나라맛을 느낄 수 있다고하는데요 맛있는 향의 통후추와 치즈가루가 뿌려진 국물없는 까르보나라 입니다. 더불어 이곳의 대표메뉴는 살라메피칸테 피자 인데요 이 피자 또한 맛이 정말 좋다고 하니 꼭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살라메피칸테살라메피칸테






국물없는 까르보나라국물없는 까르보나라





이곳에 와서 이 파스타를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고할정도로 맛이 좋다고하는데요 양이 좀더 많았으면하는 바램이 있을정도로 개눈감추듯 흡입 가능하다고합니다. 사진을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빠넬로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29 건우상가주택 이고 서교동에 있다고 보시면되고 연락처는 02-322-0920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