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아라 살찜과 관련된 포스팅 및 고아라 관련 내용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고아라는 성장드라마 반올림에서 이름을 날리게 된 연예인 인데요 당시 평촌 학원가에서도 촬영을 하고 현 안양시장인 최대호 시장이 평민시절 운영하던 대형 학원인 필탑학원 앞에서도 꽤많은 촬영을하여 많은사람들이 구경을 하였던 시절이 있었다고합니다. 고아라는 그당시에 169cm 정도의 큰 키에 청순한 얼굴은 물론 마른 몸매의 소유자였는데요 그런 고아라가 최근 미스함무라비 방송 전 모습들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고아라 살찜고아라 입금전.jpg


굉장히 건강하게 살이 오를대로 오른 고아라씨인데요 이 사진을 보면서 저는 역시 고아라는 프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품활동이 뜸할때는 이렇게 프리하게 먹고싶은거 먹고 다니지만 작품 활동에 딱 들어가는순간 폭풍 다이어트로 정상인의 범주에 들어가는데요 제가 생각하던 고아라가 이렇게 살이 쪘었다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고아라 살찜고아라의 프로다운 모습


1990년생인 고아라는 현재 30살을 코앞에 두고있는데요 10대의 성장드라마 주인공이 벌써 30살이 되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중학교시절 청담동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고아라는 청담중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여고로 진학을 하는데요 고아라가 나온 정신여자고등학교에서는 여자밖에 없는 고등학교라서 한창 인기의 주가를 올리던 고아라에게는 열애설에 휩쌓이지 않을 기회였다고 합니다.


고아라살찜고아라 전설의 레전드 짤


이후 중앙대학교를 졸업하였는데요 현재는 아티스트컴퍼니에서 활동하며 최근 미스 함무라비에서 박차오름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무리 키가 169cm라지만 지금보다 10키로이상 살찐 고아라는 완전 다른사람같네요 10대를 거쳐 20대 그리고 이제 30대를 향해 꾸준히 활동하면서 연예계에서 완전한 프로로 거듭나 있는 살찐고아라는 입금하면 완전 달라지는거 다들 아실겁니다. 고아라씨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