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미 안지영 황치열 연애


안지영과 황치열 연애 사실이 현재 계속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사실 안지영과 황치열 연애가 이렇게 나오는 이유는 황치열보다는 현재 안지영과 창모가 몇달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이 흐르고있기 때문입니다.


안지영황치열연애



우선 황치열은 HOW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이며 180cm의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황치열 나이는 1982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7세입니다. 이정도면 사실 나이가 상당한 사람인데요 2015년 너목보에서 갑작스럽게 인기를 끌면서 엄청나게 오랜 무명생활을 끝낸 아주 바닥에서 최고까지 단숨에 올라온 그야말로 스타입니다. 최근에는 행사 2개를 취소하고 해피투게더를 녹화하러왔는데 행사2개 비용이 무려3억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황치열은 코성형을 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안지영황치열연애



그다음은 안지영을 알아보겠습니다. 안지영은 1995년생으로 무려 24살 밖에 안된 가수인데요 볼빨간사춘기로 일약스타덤에 오르며 쇼파르뮤직 소속사의 1등공신이 되었습니다. 2016년에 데뷔하면서 얼굴을 알렸는데요 김다미 안지영 이 닮은꼴이라고 실시간검색어에 김다미 안지영 이렇게 나오면서 배우 김다미까지 덩달아 유명해졌습니다. 제가 봐도 김다미 안지영은 비슷하게 생겼네요 아마 같은 여자로서 판단하건데 노메이크업 기준으로 김다미 안지영은 비슷한 상인것 같아요



안지영황치열연애



마지막으로 이번 안지영 황치열 연애 자체를 다시한번 이끌어 올려주신 주인공 창모 인데요 창모는 마에스트로 "다섯살때부터 나는 피아노를 쳤어 영재였지" 라는 가사로 네이버 지식인에서도 인기를 끌었는데요 덕소고등학교 출신으로 대학은 가지 않았습니다. 1994년생으로 안지영보다는 1살 오빠인데요 안지영 인스타 좋아요에 전부다 좋아요를 누르고 창모 인스타에도 일부러 볼빨간사춘기가 나오도록 캡춰하는등 여러가지 정황이 있네요 심지어 가사에도 포르쉐보다 더 멋진 레인지로버 라는 가사가 나오는데요 안지영의 자동차가 레인지로버인점을 보면 의심 갈만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