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오이 소라 결혼 발표]

 

 

남편 사진과 아오이 소라의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AV의 거장?! 아오이 소라의 결혼 발표가 있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는 아오이 소라를 포스팅 합니다.

 

 

 

 

 

 

 

 

 


# 아오이 소라에 대한 소개

 

이름: 아오이 소라
국적: 일본
나이: 1983년 11월 11일 생 (2018년기준 한국나이 36살)
키: 155cm
데뷔: 2002년 성인 비디오 배우로 데뷔
활동기간: 2002년~2010년 까지 (총 8년)
특이사항: 2010년 성인 비디오 업계에서 은퇴
 중국으로 넘어가 정극 배우 및 가수로 활동

 

 

 

 

 

 

 

 

 


# 아오이 소라 결혼하다?!

 

아오이 소라는 1월 1일 오후에


블로그에서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결혼을 계속 동경해왔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꿈을 계속 그려왔다"

속마음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일본인 남편 DJ NON (디제이 논) 에 대해서도 소개하였는데요

 "남편은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있는 사람도 아니다.


그러나

 

모두가 껄끄러워하는


내 과거의 일을 받아들여 줬다"고 심정을 말하였는데요.

 

이 글로 확인하여 볼땐 아오이 소라의 남편은
바로 "DJ NON"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선 아오이 소라는 일본의 성인AV시장을 이끈 1세대 배우인데요

성인 배우로 활동했던 과거가 본인에게는 아킬레스건 이었다는것을

암시하는 글 이었습니다.

아오이 소라는


 "성인 AV 배우의 일을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대중들의 시선에,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다.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 문제를 받아들여 줘야 하는 사람이어야 했다.


그래서, 그는 대단하다"고 신랑의 넓은 마음을

한마디의 말로 전달하였습니다.

 

"그는 대.다.나.다" 라고...

 

 

 

 

 

 

 

 

 


#결혼 함을 밝히고 팬들에게 한마디

 

"나 아오이 소라는 결혼했습니다만 저는 변하지 않아요.

나는 아직 나이고, 여러분을 사랑하는 아오이 소라 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말했습니다.


글과 함께 결혼반지를 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진속 왼손에는 다이아몬드 반지가 반짝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과거처럼 블링블링하네요ㅋㅋ..


아오이 소라에게 와인을 따라주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일본 DJ NON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인 남자라고 합니다.

 

 

 

 

 

 

 

 

 

 


-결혼 발표문- 해석본 입니다.

 

2017년을 기준으로 AV배우 데뷔한지 15년이 지났습니다.


올해 2018년으로는 16년쯤 되겠네요

 

계속 응원을 해오셨다는 분들도,


이름은 조금 들은적 있다는 분들도,


항상 잊지않고 있다는 분들도,


작품을 본적은 없지만

SNS에서 팔로워가 많아서 대충안다는 분들도,


너무 늙었네 예전모습이 아니네 하시는 분들도,
AV배우 주제에~ 하시는 분들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렇게 갑자기 발표하기까지

많은 생각을했고 주저하였습니다.

 

 저 아오이소라의 나이도 많이 먹었네요

(영원한 스무 살이에요~)


결혼을 안해도 현재 삶이 괜찮지 않은지,

이대로도 행복하다는 생각도 많이합니다.

 

 

"제가 결혼한다면

팬 여러분들을 배신하는 게 아닐까,
혹은 팬이 줄어들거나 일이 줄어들지는 않을까?" 라는
여러가지 생각들이

저를 주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소속사 사장님과 많은 대화 끝에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말하지않았다면 일도, 팬들도

변함없이 계속 유지할 수 있었지만

 

아이가 생기게 되거나 하는 문제들이 생긴다면

이것은 더 큰 문제가 되기때문에 계속 고민하였습니다.

 

그리고

 

남자 친구 있나요?


결혼은 언제하나요?


크리스마스인데,생일인데, 발렌타인인데, 기념일인데 등등
누구랑 같이 할건가요? 그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 제가

적당히 넘어가는건 좋지않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아니..“결혼 안하세요?”라는 질문의 말의 무게가

저를 짓누르는 나이 이기때문이기도 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23세에 결혼을 하셨고


 24세에 저를 낳으셨기 때문에
저도 일찍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23세도 24세도 넘어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었습니다.

 

제가 AV 배우였었지만 결혼은 계속 동경해왔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꿈을 계속 그려왔습니다.

 

 

 

 

 

 

 

 

제 남편은 미남도 아니고


그렇다고 부자도 아니지만,


AV배우란 과거 제 직업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였고,


저의 모든 불안함을
항상 옆에서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입니다.

 

AV배우를 하고 있었던 것에 후회는 없지만 대중의 시선에,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저와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성인배우의 과거와 대중들의 시선을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 남편은 저를 받아주었습니다.

그는 정말 엄청난 사람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는 DJ NON 씨와

결혼한 것을 알리려고 합니다.

 

팬 여러분 !


저는 결혼은 했지만,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 아오이 소라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018 년 1월 1일 설날


 아오이 소라 

 

 

 

 

 

 

<검색어>

아오이소라 남편 , DJNON , 아오이소라 나이 , 일본AV배우 , 성인배우 , 결혼발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