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정치와 정인의 시작


벌써 결혼 5년차인 조정치와 정인 뮤지션 부부는 첫 만남은 지인의 소개였다고합니다. 요즘 말하는 흔히 소개팅이라는것을 이 부부도 했다고하는데요 첫만남 부터 강렬했다고 합니다. 조정치는 머리손질조차 하지않고 삼선 슬리퍼를 신고 소개팅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정인씨는 처음에 안만나고 싶었지만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다보니 관계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어떻게 시작되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조정치 정인 결혼


2013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실제 부부같은 열연을 펼치며 전국민이 조정치와 정인의 연애를 간접체험하였는데요 여기서 조정치는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하게됩니다. 그 후 이 커플은 결혼식도 열지 않은채 바로 혼인신고를 통하여 법적인 부부가 되었고 산을 좋아하는 부부는 혼인신고 후 지리산을 종주하며 결혼식을 대신했다고하네요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되고 조정치도 가수 정인을 존경하고 또 인간 정인 또한 존경할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11년 연애중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 조정치 심각한 우울증을 겪으며


2007년 조정치 스스로가 개인적인 이유로 굉장히 힘들었던 한해였다고하는데요 이때, 우울증까지 겹치며 지병생활을 이어갔다고합니다. 우울증으로 고생하고 단순 우울증만이 아니라 스스로 감정컨트롤자체가 힘들어서 화도 무척이나 자주 냈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들을 전부 다 정인이 옆에서 컨트롤하여주고 대화를 들어주며 다 참아내줬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들을 기억하고 뒤돌아보니 정인을 존경할 수 밖에 없었다고하는데요 대화를 하여 풀어가는 성격이 아닌 조정치는 정인덕분에 대화를통해서 풀어나가는 성격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방송최초공개 딸 조은


연애기간 11년 + 결혼 5년차 부부 도합 16년의 생활을 같이해온 조정치 정인부부에게 딸이 생겼습니다. 딸의 이름은 "조은". 조정치 정인부부를 딱 빼닮았는데요 조정치의 매력적이게 처진 눈매를 그래도 가지고 태어났고 쌍커풀도 없이 큰눈의 매력은 정인과 조정치의 예쁘고 멋진부분만 골라서 조합이되었는데요 정인과 결혼하며 확 바뀐 조정치가 딸 조은이 생기고 다시한번 성격이 확 바뀌었다고 합니다. 전혀 수다스럽지 않은 조정치가 딸바보가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 딸바보 조정치


쉬는날이면 단 1분도 딸 조은에게서 떨어지지않는다고 하는데요 조정치는 이날 방송에서 항상 게으르기만하고 열정이 없어 보였던 삶에서 은이가 태어나니 딸에게 매순간 열광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조정치의 육아일기 1년차 만에 슈퍼맨 아버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손으로는 은이 밥을 만들고 (우유) 다른손으로는 은이를 번쩍안을 수 있게됫다고합니다. 사실 엄마들한테는 이건 일도아닌데 게으른 조정치씨가 했다니까 또 공감은 되는것 같네요


#조정치 매력


모두가 물어본다고 합니다. 조정치와 결혼한 이유가 뭐냐고.. 홍대의 에릭크랩튼 이라고 유명해진 조정치는 사실 과거에는 더 보잘것 없었다고 하는데요 정인씨가 밝힌 조정치의 매력은 사실 까면 깔수록 새로운 마치 사람의 뒷통수를 강력하게 때리는 반전매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익숙해진 나머지 조정치의 매끈하고 잘생긴? 얼굴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이후로 윤종신의 노예였던 조정치는 드디어 해방되었습니다. 그리고 윤종신에게 조정치의 매력을 물어보니 우리나라에 독보적인 뮤지션으로 조정치만의 음악이 있다고 하는데요. 음악을 같이 하는사람으로서 항상 존중하고 존경한다고 말해 놀라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