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263회에서는 라이언 방 (방현성) 특집으로 이어나갔는데요 라이언방을 아는사람들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라이언방은 필리핀에서 유재석으로 이름이 알려지며 굉장히 유명한 사람인데요 그의 나이는 고작 만 26살이라고 합니다. 라이언방은 필리핀에서 영화배우까지하며 필리핀생활 9년만에 영화주연급으로 성장하였는데요 라이언방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 사람이 좋다 에서 오늘도 멋진사람 한명을 소개하였는데요 과거 무한도전에서 파퀴아오와 함께 라이언방이 출연함은 물론 유재석과 첫만남에도 어색하지않게 호흡을 잘 맞추었었는데요 인간극장에서도 함께 방송되어 이미 한국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일명 필리핀 유재석으로 통하는 라이언방 그의 본명은 방현성 이라고 하는데요 대세중의 대세가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라이언방은 처음부터 이런 인기가 있었던것은 아니었습니다. 라이언방은 산다라박처럼 필리핀 현지에서 진행되었던 오디션 프로그램을 계기로 현지에서 스타가 되었는데요 무에서 유를 창조한 필리핀의 연예계를 빛낸 한국인 2인중 한명입니다. 필리핀에서의 처음 삶은 정말 혹독 했다고 하는데요 타칼로그어 그리고 영어가 뒤죽박죽되어있는 언어가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 몸으로 말을 표현하는법을 깨우쳤다고하는데요 지금에 와서는 그것이 풍부한 표현력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라이언방은 필리핀 생활이 힘들고 안좋은일도 많이 격으면서 한국으로가는 비행기표를 자비로 끊어서 어머니 몰래 집에 간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때마다 어머니께서는 다시 필리핀에 돌아가는 비행기표를 끊어주셨다고합니다. 그러면서 어머니에게 원망이 쌓이고 공부도 손을 놓고 방황도 많이했다고 하는 라이언방 그가 다시 마음을 잡을 수 있었던것도 어머니 덕분이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없는형편이지만 학비가 굉장한 국제학교에 아들을 겨우겨우 보내주셨다고 하는데요 국제학교 학비가 비싼것을 당연히 알고있는 라이언방은 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공부했다고 다짐하면서 그때부터 마음도 안정적이게되고 사춘기도없는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제학교였기때문에 적응이 더뎌도 순탄하게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도 국제학교 출신이라 이 마음이 너무 공감되더라구요



라이언방은 필리핀생활 후 방송진출 9년만에 철저하게 정점에 올라섰는데요 어린나이지만 라이언방 수입도 만만치 않다고합니다. 우선 어릴때 자신을 도와준 주변사람은 물론 어머니에게도 매달 100만원씩 보내드리고 중간중간에도 어머니가 원하시는 모든것들을 구매해 주신다고하는데요 필리핀출신 연예인 산다라박씨는 필리핀현지에서 8년째 같은 프로그램을 한다는것 자체가 필리핀의 정점에 서 있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할정도로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