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3대 김밥집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첫번째는 바로 숙대입구 근처에 자리잡은 묵참김밥 입니다. 묵참김밥 이름이 뭔가 특이하죠? 묵참김밥은 묵은지+참치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단어인데요 보통 우리가 알고있던 참치김밥에 묵은지가 살짝 들어가있어 굉장히 색다른 맛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집은 정말 숙대입구에서 김밥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관련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숙대입구쪽에 1000원김밥 이라는 상호명으로 장사를 하시는 달인이 있는곳인데요 1000원김밥의 시그니처 대표메뉴는 바로바로 묵은지 참치김밥이라고 합니다. 숙대생들에게 입소문을 먼저 탄 곳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숙명여대학생들 뿐만아니라 용산구 동네 주민들도 자주와서 웨이팅 없이는 맛볼수없는 김밥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묵참김밥이 유명해진 이유는 은둔식달 김밥 달인답게 "맛"에 있다고 하는데요 김밥에서 빠질 수 없는 감칠맛을 극대화 시켜주는것이 바로 묵은지 라고 합니다. 그래서 묵은지를 넣어 아삭한 식감까지 더했는데요 김밥 특유의 느끼함과 잡내까지 잡아주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은둔식달의 첫번째 김밥달인이 있는 용산구 천원김밥 정보 알려드리겠는데요 숨어있는 맛의 달인 들은 전국에도 너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작은 김밥집까지도 달인들이 있기때문입니다. 덕분에 저희 소비자들은 엄마미소를 하며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보 알려드릴게요






묵참김밥을 파는 천원김밥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47길 1 인데요 위치는 4호선 숙대입구역에 내리셔서 지하차도방면으로 조금만 내려가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3대김밥집 중 한곳인 천원김밥은 용산구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이니 숙대입구역 갈일있으신분들은 가볍게 끼니 해결하기 딱 좋은 메뉴인것 같습니다.




첫번째집이 용산구의 천원김밥이었다면 생활의 달인 팀이 찾아간 서울3대김밥 중에 두번째 맛집은 바로 뉴욕타임즈까지 실린 이력이 있는 용산구에 위치한 고추냉이 김밥집 오토 김밥인데요 고추냉이의 조화가 대단한 김밥집이라고 합니다. 세번째집은 성북구에 위치한 초밥물김밥인데요 이집의 이름은 푸른하늘 이라고 합니다. 이 김밥은 밥에 배합초와 기름을 넣은 다음 감칠맛을 더해 초밥물 김밥으로 유명해졌다고하는데요 여러분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