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 새친구 박혜경과 저번주에 이어 두번째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인데요 박혜경은 심각한 성대결절로 가수활동을 중단한 채 중국에서 플로리스트를하며 전문가의 반열에 올랐다고하는데요 불타는 청춘 147회 박혜경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원조 CM송 퀸 박혜경이 146회부터 새친구로 합류하였는데요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불청에서 아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방출했다고 하니 박혜경의 근황이 궁금하신분들은 방송한번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을 보시지않더라도 제가 살짝 요약해 드릴건데요







지난번 146회에 불청에 새친구로 들어오는 순간부터 엄청난 양의 짐을 가지고 등장하여 모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아마도 평범하길 거부하는 불청팀에 딱 어울리는 새친구였는데요 그동안 티비에 모습을 안보여준 이유를 설명해주었습니다. 사실 박혜경은 소속사 사기소송에 휘말려 4년간 누명을 썻다고하는데요









소속사가 박혜경에게 사기혐의를 뒤집어 씌워 억울하게 누명을쓰고 4년이넘는 소송동안 스트레스를받아 병까지 얻었는데 바로 성대폴립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성대폴립은 흔히 말해서 성대결절과 비슷한 병인데요 노래하는사람에게는 치명적인 병이라고 하네요. 결국 4년의 소송으로 인하여 소송에서는 승소하였지만 시간, 돈, 명예 모두다 잃은 싸움이었답니다.




<불청 147회 최성국이 껴안은 사람은?>




결국 삶의 돌파구로 우연히 발견한 꽃으로 인하여 파리유학까지 가서 플로리스트 전문가가 되고 아로마수업까지 수료하여 오늘 불청팀에게 박혜경의 아로마교실을 열었는데요 추운겨울 따뜻한 방에서 진행된 수업에서는 은은한 아로마 향이 퍼져 촬영내내 박혜경이 있는방에만 들어가고 싶어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봄과 어울리는 아로마향으로 수업을 한 박혜경은 광규를 위해서 아로마 마사지타임을 가졌는데요 이부분은 방송에서 확인하시는편이 좋을것같습니다. 더 이야기하면 요약이아니라 스포를 하게되는것 같네요 그리고 지난주에 연습게임으로 끝난 국진과 이하늘의 탁구대결에서는 이번에 다시 재경기를 한다고 하니까 방송으로 결과 확인 하세요~!






참고로 박혜경은 남편이 없는데요 그 이유는 결혼을 한적이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결혼 했다고 오해를 하는데 이제는 오해를 하지않았으면 좋겠다고 표현하였는데요 인터넷 검색어에 박혜경 이혼 박혜경 결혼 박혜경 남편 등이 자신을 오해하게 만든다고 자꾸 검색을 하지말아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