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부터 실시간검색어를 오르내리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있는 조민기 성추행 성폭핵 의혹 사건이 회자되고있는데요 어제까지만해도 조민기 가 누구에게 어떤식으로 성추행을 하였고 성폭력을 행사하였는지 구체적으로 밝혀진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신인배우 송하늘씨가 SNS에 조민기 성추행을 폭로 하여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관련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청주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송하늘씨가 조민기 성추행을 폭로하였는데요 청주대학 선후배들이 수년간 피해를 본 내용을 그대로 폭로하였는데요 절대로 루머가 아니고 세력에 의한 음모도 아니라고 못박고 시작하였는데요 본인 스스로가 가장 먼저 성추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당했기때문에 이런 글을 쓸 수 있는것이라고 말하였는데요 13학번으로 청주대학교 입학당시 여학우들 사이에서는 조민기교수를 조심해야한다고 누누히 말했다고합니다.




#연극배우 송하늘

예술대학 특성상 배우/연기자 등을 꿈꾸는 학생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꿈을 펼침에 있어서 한마디 반구조차 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조민기는 예술대 캠퍼스의 왕 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조민기 교수는 서울에 거주하면서 일주일에 2번이상씩 청주를 내려올때마다 거주하는 오피스텔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자신의 오피스텔로 여학생들을 불렀다고하는데요 거절할 수 없는 이유는 권련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관련내용 자세히 더 알아보시죠


오피스텔로 여학생들을 수년간 불러왔지만 거절할 수 없는 이유를 조민기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교수로서의 직책으로 연기관련 연기 보충수업이나 워크샵을 이유로 들었다고 하는데요 남자 조민기로서가 아니라 교수로서 학생들을 평가하고 학생들은 평가를 당하는 입장에서 거절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한번은 피할수있지만 결국 대부분 한번이상은 모두가 오피스텔을 들어가야 했다고 하는데요 오라는 연락을 피한적도 있지만 받을때까지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결국 청주대 연극학과 여학생들의 방법중의 방법은 누구든 함께 동료를 만들어서 오피스텔을 들어가는것이 방법이었다고 합니다. 송하늘씨는 과거 남자친구와 함께 조민기 오피스텔에 들어가게되었다는데요 일부러 술이 쎄지않은 남자친구에게 술을 계속 먹여 술을 취하게 만들고 송하늘씨에게는 XX와 성관계를 어떻게 하냐고 질문하면서 과정까지 설명을 강요했다고합니다.그리고 조민기씨는 자신의 침대로 송하늘씨를 오라고하였고 가슴을 만지면서 "생각보다 작다"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조민기 신상

우선 조민기씨는 65년생인데요 배우자는 김선진씨로 청담동 토탈 뷰티샵 CLOE뷰티샵을 운영하는 원장님 인데요 메이크업 계의 신의손으로 정말 유명한 김선진씨의 끌로에뷰티샵에도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조민기씨와 김선진씨 슬하에 조윤경 이라는 딸이 한명 있는데요 2015년도에 아빠를 부탁해 라는 프로그램에서 딸에게 애인같은 아빠가 되고싶다고 발언한것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이번일의 진상이 밝혀지기만을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