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에 이어서 수요일마다 보는 프로그램중 하나가 되어버린 살림남2 정말 재미있게보고있는데요 오늘은 미나가 늦은나이지만 아이를 가지고싶어하기때문에 산부인과에가서 산전검사를 받는장면이 나왔습니다. 산전검사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산전검사란 여성의 몸으로 혹은 남성의 몸으로 서로 아이를 가질 수 있는 몸상태인지 확인하는 과정인데요 요즘엔 결혼전에 산전검사로 남성이 문제가 되는지 혹은 여성이 문제가 되는지 사전에 파악하고 있다고하는데요 신혼부부들이 했던 검사들이지만 요즘엔 결혼전 필수과정중 하나라고 합니다.








미나 필립 부부는 지난번 방송에서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부부가 되었음을 방송을 통해 발표하였는데요 이 두 부부의 나이차이때문에 산전검사를 실시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필립은 유난히 아이를 좋아하는성격에다가 미나는 아이와함께 행복하고 완벽한 가정을 꾸려나가는것이 꿈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미나는 살림남2 산부인과 장면에서 굉장히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나의 나이가 굉장히 많기때문에 아이를 가질수없겠다라고도 생각하였는데요 두려움과 기대속에서 검사를 하였고 검사결과를 듣고 미나는 눈물과 웃음이 공존하는 검사결과를 듣게되었습니다. 








배우 김승현씨는 저번주 방송에서 중국여행에서 행운의 족자를 구매하여 가족들이 반대하는 와중에도 꿋꿋하게 온 집안에 족자를 걸어놨는데요 김승현 아버지와 어머니는 꼴보기도 싫다며 질색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주에 놀랍게도 김승현에게 광고 CF제의가 들어왔다고하는데요 김승현 뿐만아니라 김승현 어머니, 아버지 가족모두가 동반으로 캐스팅이 되어 족자의 힘이 정말 존재하는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는데요 온가족이 광고촬영을 앞두고 팩을하는모습까지 보여주었습니다.





민우혁의 장모님은 자신의 딸 집에오면 앉아있을 시간없이 아이를돌봐주고 쉴틈없이 일하는데 민우혁과 이세미는 시어머니와함께 맛있는 식사를 먹고 온부분으로 장모님이 많이 토라지셨는데요 서운함이 폭발하여 장모님은 저녁도 안먹고 딸 이세미 집을 뛰쳐나가는 장면까지 카메라에 담기는데 관련내용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