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주 월요일마다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은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월요일에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딱 2개입니다. 생활의 달인 그리고 동상이몽 인데요 오늘 3월 19일 월요일에는 스페셜 MC로 김종민이 나오는데요 관련내용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종민이 출연한 이유에대해서 말하였는데요 김종민은 매일매일 꿈꾸고 목표로 하는것이 결혼생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김종민은 동상이몽시즌2 너는내운명에서 결혼 간접체험을 하기위해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몇번 나갔지만 나가고싶지않은 프로그램은 나혼자 산다 라고 합니다.



동상이몽2김종민동상이몽_일일MC김종민






뒤이어 이날 MC 김종민은 인교진 소이현부부가 가장 부럽다고 하였는데요 이 부부가 무엇을했길래 김종민의 부러움을 한몸에 샀을까요? 바로 운동 때문인데요 결혼하자마자 인교진은 뱃살이 너무 많아지고 복근이 실종되어서 소이현이 운동을같이하기위해 운동하는곳을 데려갔는데요 어디로 데려갔는지 보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바로 발레 교습소를 갔는데요 인교진의 없어진 복근을 찾기위해 찾은곳이 발레학원이었는데요 인교진은 전혀 모르고 소이현을 따라나섰지만 도착한곳이 발레학원인것을 알고는 당황한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인교진은 발레파킹은 해봤지만 발레는 처음이라며 두려움을 내비쳤는데요 더 심한것은 그다음이었습니다.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소이현_인교진_부부






바로 소이현이 인교진을 위해 준비한 발레복 때문인데요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걸로 준비했다고 하는데 완전하게 타이트한 발레복을 입고 발레수업을 참가하는 인교진을 오늘방송에서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런모습조차도 김종민은 부러워했는데요 자신도 여자친구가 생기거나 부인이 생기면 발레가아니더라도 같이 커플운동 이나 부부운동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날 소이현 몸매는 출산을 한 여자 몸이 아니었는데요 84년생 35살인 소이현(본명:조우정)은 항상 운동을 통해 몸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전라북도 전주 출신인 소이현은 수원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인교진과는 어릴적 인연이라고 하는데요 이 부부의 케미는 친구처럼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