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나혼자산다_237회



어제는 몸이 안좋은 관계로 포스팅을 하나도 못했는데 반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금요일마다 집에서 즐겨보는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이 하느날인데요 요즘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공식커플 선언을 방송에서 하면서 더욱더 시청률이 올라가서 아주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오늘 너무좋아하는 동방신기 출현으로 꼭 보셔야할것같습니다. 오늘 내용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그리고 최강창민이 게스트로 나오는데요 유노윤호는 나 혼자 산다에서도 완전히 연예인 삶이었습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집 거실 티비에서 본인이 나오는 뮤직비디오를 틀어버리는데요 저는 민망해서라도 못 볼것같은데 윤호는 약간 달랐습니다. 무슨이유에서 였을까요? 예전에 장근석도 아침마다 이렇게 한다는걸 본적있는데요 



유노윤호나혼자산다_유노윤호





바로 아침마다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틀어놓고 춤을 춘다고 합니다. 이것때문에 나 혼자 산다 박나래는 너무 민망한 모습이라고 질타를 했고 전현무도 이해할 수 없다고 했는데요 유노윤호는 아침마다 운동을 하는데 운동하는것이 춤이라고 합니다. 다른 뮤지션들의 춤을 외우질않아 본인이 외운 춤으로만 운동을 한다는데요 아침마다 본인의 뮤직비디오를 매일 본다고하니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두번째 나 혼자 산다 게스트인 최강창민도 나오는데요 최강창민은 4차 산업혁명에 발 맞추어 더이상 가수로 또 연예인으로 살아가는것이 완벽한 직업이 아님을 인지했다고 하는데요 요즘 다른것들을 하기위해서 많은것을 배운다고 합니다. 어떤것들을 배우고있는지 보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텐데요 한번 같이 보시죠




최강창민최강창민_일본어





최강창민의 4차산업혁명 대비 배움은 크게 어려운것들이 아니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에서 주인공은 로봇인데요 본인은 로봇이 할 수 없는것들을 배운다고 하는데요 그중 하나가 뉴스시청이었습니다. 뉴스시청을 통해 지식을 쌓아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것인데요 로봇과는 다른 생각과 창의적인 대답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기타를 배웠는데요 가수지만 기타를 전혀 칠 줄 몰랐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데요 이래서 요즘 가수들이 조금 더 잡다한 능력은 더 있는것 같습니다.







세번째로는 바로 운동인데요 로봇도 울고갈 정도로 열심히 하는 근육운동이라고 하는데 오늘 나 혼자 산다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네번째는 일본어인데요 최강창민이 요즘 일본어를 정말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어 노트까지 만들어서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니까 오늘 꼭 보시기 바랍니다.




동방신기동방신기_평행선MV





마지막으로 동방신기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인데요 노래제목은 평행선 입니다. 여기서 평행선의 뜻은 Love line 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신곡작업이 한창인것은 알았는데 뮤직비디오 티져까지 나오고 나 혼자 산다에 출현하면서 신곡발매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노윤호는 원래 염색을 좋아하지않는다고하는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노랑머리 윤호 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