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29일 오늘의 연예계 소식은 뜨거웠습니다. 아침부터 김범과 오연서의 연상연하 커플이 디스패치와 더팩트 뉴스에 걸리면서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얼마뒤 최지우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최지우가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로된 글을 써서 올리면서 알려졌는데요 관련내용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최지우를 모르시는분들은 거의 없으실것같은데요 최지우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기자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동안미모와 피부미인으로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온 최지우씨는 75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44세 라고 하는데요 라움아트센터 결혼식장에서 오늘 기습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일정을 이렇게 갑자기 발표한 이유는 자신의 남자친구를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남자친구는 현재 일반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반 회사원이라고 나오는데 남편에 대한 정보자체는 아주 철저하게 비밀로 이어지고 있어서 어느회사에다니는 회사원인지는 알 수 없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교회에서 만난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지우는 독실한 신앙심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의 가장 큰 재산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 이라고 말을 할 정도로 결혼보다 하나님을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최지우씨와 함께 교회를다니던 지인에 의하면 자신의 교회에서 선교활동을 할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항상 힘을 많이 보태왔다고 합니다.










1994년에 데뷔한 최지우는 여러 작품을 거쳐 현재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성연예인으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남편의 신상이 잘 알려지지않아 처음에는 남편이 이진욱이 아닌가 하는 사람들도 많았다고합니다. 최지우와 2년넘개 공개열애를 했던 이진욱은 과거 강제성폭행의혹 사건으로 연예활동을 잠정중단했다가 현재는 고현정의 비호아래 드라마 리턴 주연으로 복귀했으며 고현정화 함께 찍은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으로 스크린까지 복귀하였습니다.













고현정은 리턴의 주연으로 발탁되었을때 남자주인공으로 무조건 이진욱을 하라고 압력을 행사한것으로 알려져 이진욱의 복귀는 고현정의 도움이라고 말할정도로 도움이 컸는데요 과거의 연인이었던 이진욱도 이제 새출발하고있으니 더이상 소문에 신경쓰지않고 최지우씨도 열심이 예쁘게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최지우남편 스펙 회사 연봉 결혼 이혼 등으로 계속 실시간 검색어가 오르내리는데요 최지우씨의 남편은 기독교인으로 독실하다는것까지 밝혀지고 남편의 정확한 나이같은것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남편이 같은 40대라는것만 알려져 있네요. 다시한번 정보를 드리자면 최지우는 라움아트센터 식장에서 가까운 가족 친지들만 참석한 채 결혼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