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낚시 좋아하시죠? 저도 낚시를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그래서 낚시TV를 즐겨보는데요 매주 목요일마다 도시어부는 꼭 챙겨보고있습니다. 이러다가 티비의 노예가 되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도시어부 뉴질랜드 시리즈가 진행중인데요 제가 감히 쉽게 갈 수 없는 포인트라 침만흘리고 보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전설의 3대 낚시 포인트 화이트 아일랜드인데요 관련내용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도시어부에서는 주진모 그리고 도시어부들 이경규 마닷 이덕화 와 함께 화이트아일랜드 포인트에서 낚시 하는것을 방송할 예정인데요 누가가도 킹피시를 만날수있는 뉴질랜드 3대 포인트 화이트아일랜드에서 낚시하는 모습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화이트아일랜드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다구요? 제가 가볍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뉴질랜드 3대 낚시 포인트로 알려진 화이트아일랜드는 뉴질랜드에서도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화산섬입니다. 화이트아일랜드가 낚시포인트가 된 이유는 바로 엄청난양의 플랑크톤 덕분인데요 플랑크톤이 많다는것은 작은물고기가 많다는것이고 작은물고기가 많다는것은 생태계가 활발하여 상위 물고기들인 빅피쉬들이 많다는것인데요 












화이트아일랜드는 52kg짜리 부시리가 잡힌 기록까지 있어 낚시꾼들의 버킷리스트 포인트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꾼들 뿐만아니라 여러 탐험가들에게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곳 1001곳에 포함되어있는곳인데요 자연절경 또한 절묘하게 아름답다고하니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물론 자연경관은 10분만 보고 저는 낚시대만 몇날 몇일을 들고 있을것같습니다.




주진모이덕화몬스터급부시리






주진모는 엄청난 크기로 예상되는 부시리와 만나는데요 너무 무거워서 저 비싼 낚시대가 못버틸정도로 큰 킹피시와 마주합니다.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저런 부시리의 손맛을 저는 언제쯤 느낄 수 있을까요? 정말 3대 낚시포인트 답게 몇분도 안되어서 이덕화에게도 엄청난 크기의 부시리 입질이 오는데요 이런 버킷리스트 포인트에가면 애기들도 강태공이 되어 자신의 기록을 셀프로 갱신하기가 쉽다고하는데요












채널A에서 방송해주는 도시어부에서는 몬스터급 킹피시를 잡는 모습으로 집에만 있는 평범한 아저씨들을 침흘리게 만든다고하니 오늘 꼭 도시어부를 시청해야할것 같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주진모의 살아있는 낚시 실력 그리고 이덕화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실력대결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