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한진그룹 장녀 조현아 땅콩회항 사건이 벌어진지도 꽤 시간이 흘렀는데요 오늘은 조현아 남편 방종주 아이브 성형외과 병원 의사 이혼 관련내용을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에서부터 바람 그리고 이혼과정까지 루머와 팩트를 구분하여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부사장이였던 땅콩회항 조현아는 경기초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요 초등학교때 알고지낸 박종주씨와 2010년 결혼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동창과 결혼이라는 로맨틱한 러브스토리였는데요 그 끝은 로맨틱하지 못하고 남편 박종주씨는 이혼조정신청을 했습니다.








조현아 남편 박종주 의사











사진에서 보시는바와같이 인물이 좋은데요 박종주 성형외과 전문의는 180cm의 훤칠한 키와 이목구비도 뚜렸해보입니다. 남편 박종주는 서울대학교 의대에 입학하고 성형외과를 선택하여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는데요 주요 경력은 서울 강남에서 아이브 성형외과를 개업하여 운영하다가 2014년 한진그룹에서 운영하는 인하국제의료센터 성형외과 대표전문의로 옮겼습니다.

















조현아 부사장과 남편 박종주 성형외과 전문의는 2010년 10월 결혼 후 약 8년만인 2018년 4월 이혼조정신청을 냈는데요 남편 박종주와 결혼생활중에 쌍둥이 자녀가 있는데 자녀 양육문제 및 재산 분항 소송을 조정해야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진그룹 대한항공 전 이사장 조현아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은 현재 과거 항로 변경으로 집행유예를 받고있는데요 2014년도에 미국 뉴욕 JFK공항에서 대한항공 소속 박창진 사무장과 승무원을 폭행하고 비행기를 이륙전에 돌린혐의로 재판을받았습니다. 현재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으로 집행유예기간 중 이혼소송이라고 합니다.












조현아 남편 박종주 성형외과 의사의 집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남편 박종주 집안도 보통집안이 아닌데요 박종주의 아버지, 조현아의 시아버지는 대한민국 성형외과계의 대부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대학교 명예교수로 재직 중 이며 서울대 의대에서 성형외과를 전공한 1세대 인물입니다.
















박종주 집안의 아버지 뿐만아니라 형이 있는데요 박종주 형 또한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엄청난 엘리트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대 박종주의 나이는 조현아와 동갑인 45살인데요 최근 대한항공 차녀 조현민갑질에 이어 시끄러운 한진그룹 대한항공의 장녀 조현아와 벌이는 이번 이혼 소송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