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밤 충격적인 소식이 들어왔는데요 미투 운동과 더불어 성추행 성폭행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고있는 요즘 나이든 남자 어른들만이 범죄 대상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처음으로 20대 초반 남성 연예인이 성추행 혐의 및 특수협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어 검찰에 기소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서원인데요 관련내용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97년생 이서원은 만으로 현재 21살인데요 광진경찰서 조사내용에 따르면 배우 이서원은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양에게 강제로 키스를 하며 가슴과 허벅지 안쪽을 강제로 만졌는데요 제발 하지 말아 달라고 요청하였으나 계속된 추행으로 A양은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였고 이에 화가난 이서원씨는 날카로운 흉기를 가지고 A씨를 위협하며 협박했다고합니다.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사건인데요 97년생 21살 이서원 성추행 사건은 사실 이미 4월 초에 일어난 사건이었습니다. 현재 이서원은 뮤직뱅크 MC로 솔빈과 함께 진행을 맡고있지만 더 소름돋는것은 경찰에 입건되어 조사를 받고, 검찰에 사건이 송치된 이후에도 이 사실을 숨기고 한달동안 방송에 계속 나왔다는것 입니다.


이서원 솔빈사건을 숨기고 출연한 뮤직뱅크 이서원, 듀엣 MC솔빈



심지어 이서원은 걸그룹 여자친구 에서 "밤"으로 1위를 자축하는 축하무대에서 쏟아지는 꽃가루를 두손으로 받으면서 즐거워하는 모습과 지난 뮤직뱅크 방송에서는 mc 솔빈과 함께 꽃 머리띠를 쓰고 발랄한 포즈를 연출하여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같이 MC를 보았던 솔빈 그리고 다른 걸그룹 가수들은 해당사건으로 굉장한 충격을 받았는데요





이서원이 계속 숨기려했던 연예인 A양 성추행 사건이 언론에 터지자 팬들의 질타는 현재 엄청 거세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서웡은 서울동부지검에 사건이 송치되어 여성 연예인 A양에 대한 강제 성추행과 여타 여성 연예인들에게 비슷한 피해는 없는지 성폭행 여부등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광진경찰서 이서원광진경찰서 입건 후 현재 서울동부지검 사건 이송





현재 이서원은 송중기와 박보검이 소속되어있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요 관련 사건이 터졌을 당시와 이서원이 경찰조사 및 사건이 검찰에 송치 될 동안 이 사실을 알고있었는지가 굉장히 궁금합니다. 관련사건이 터지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이서원은 모든사실을 인정하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하였는데요 이 모든게 사실이라는것이 너무 충격적입니다.





또한, 배우 이서원은 tvN 드라마 어바웃타임 서브주연으로 출연예정이었는데요 5월 17일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까지도 참석 예정이었는데 사건이 터지면서 모든 활동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심지어 이 드라마는 3분의1가량 촬영이 이미 진행 된 상태인데요 KBS 뮤직뱅크와 어바웃타임 에서 하차한다고해도 그 파장은 굉장히 클것입니다. 


어바웃타임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 참석 예정이었던 이서원




이 사건이 터지지않았다면 아무렇지않게 계속 활동을 하였을 배우 이서원은 21살이지만 사회적을 굉장히 뻔뻔한 사람이었던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사실을 숨긴채 지속적으로 여성 연예인과 걸그룹과 술자리를 할려고 했을것이고 여성연예인 A양의 용기가 아니었다면 배우 이서원에게 당하는 피해자는 더 많았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서원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