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동상이몽 새커플


오늘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내운명에서는 드디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왔습니다. 월요일 예능의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동상이몽 하는날인데요, 오늘은 신성부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임성빈 신다은 부부의 동상이몽 연애스토리가 처음으로 방송에서 공개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동상이몽 새커플 정보부터 파 봐야겠죠~? 배우 신다은씨는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하였고 고향은 부산이며 164cm의 키에 42kg의 몸무게를 소유한 몸매유지비결이 정말 대단한데요 신다은 나이는 1985년생으로 1월생이라 빠른 85입니다. 남편 임성빈씨는 1983년생으로 나이로는 2살차이지만 학년상으로는 한살차이 커플입니다. 2016년도 5월에 결혼 하였습니다. 현재 5월이니 결혼한지 딱 2주년이 되었는데요 배우 하석진씨의 적극적인 소개로 인해 둘이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하석진씨 얼굴만 잘생긴줄 알았는데 사람보는 눈까지 정확하니 소름돋네요 


신다은쌍꺼풀신다은 쌍꺼풀 성형설 해명


#신다은 실시간 검색어 자료


두번째로 실시간 검색어 관련 자료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우선 신다은 쌍꺼풀 성형설이 돌았는데요 소문이 돌자마자 바로 쿨하게 해명했습니다. 다래끼나는 수술로 눈을 짼것 밖에 없다고 하니 성형수술을 한 적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성빈 신다은 부부 아파트는 용산 리첸시아라고 하며 2010년에 준공되어 3개동만 있고 260세대 밖에 없는 소규모 아파트 입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 직업은 공간디자이너이며 한양대 건축학과 전공을 철저하게 살리고 있는것 같네요.




신다은씨는 MBC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역류에 출연하여 엄청나게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런 신다은씨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고하니 오늘방송은 놓칠 수 없을것 같네요. 특히 신다은씨의 나이는 올해 34살인데요 나이가 꽤 많은 느낌이지만 얼굴을 보니 정말 동안이시네요 특히 임성빈씨는 한양대학교 건축공학을 졸업하여 마치 건축학개론의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출연합니다.





#동상이몽 새커플 방송내용


오늘 동상이몽 새커플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평소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었는데요 신다은씨는 남편의 회사에 몰래 등장하여 놀래주는 장면이 나올예정입니다. 특히 남편 회사 직원들을 위해 직접 한명한명의 도시락을 만들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 요리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남편회사의 직원이 8명인게 정말 다행인것 같습니다. 신다은은 요리를 홀로 만드는 과정에서도 대본을 읽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패널들에게 아침드라마 찍는것이 아니냐는 질타를 받았습니다. ㅋㅋ


임성빈신다은남편 임성빈과 신다은



우여곡절끝에 만들어진 8인분의 도시락을 가지고 남편 임성빈의 집으로 찾아갔는데요 놀란 임성빈과 직원들은 즐겁게 음식을 먹었습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임성빈과 신다은의 첫 만남의 연애 스토리를 밝혀 오늘 영상의 포인트가 되었는데요 임성빈은 드릴을 가지고 철벽을 겨우 뚫었다라고 말하면서 도도했던 부인의 모습을 그대로 묘사하였습니다.




평소에 주인공들에게 칭찬하지 않는 김구라 조차도 이해할 수 없다는듯 임성빈정도면 정말 괜찮은 남편감인데 어째 밀어내려고만 했는지 모르겠다는식으로 계속 임성빈을 칭찬하였는데요 이번 동상이몽 새커플 스페셜 MC로 참여한 류승수는 어딘가에 지분이 있는것 아니냐며 물을 정도였습니다. 여기에 서장훈씨는 임성빈 아버지도 아들을 이렇게 칭찬안할거라고 해서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댓글